산책 때로는 여행

겨울 되니 차 탈 일이 없네요-

정계피 2013. 12. 26. 10:12

겨울 되니 차 탈 일이 거의 없네요-

(사실 원래 차 탈 일이 없지만요;;)

 

2주 동안 유일하게 차 몰고 나간게 어제 아침 맥모닝 세트 2개 사러간 거였어요. ㅎㅎㅎㅎ

오는 길에 셀프세차장이 있어서 세차나 할까 싶었는데,

겨울이라 금방 더러워지겠다 싶어서 그냥 지나쳤네요.

 

아파트 지하주차장 들어갈 때 방지턱이 있는데,

넘어갈 때마다 라세티 관절마디에서 삐그덕 소리가 작렬합니다;;;

 

방지턱 소음.. 라세티 고질병이라더니

겨울 되니 심하네요. ㅎㅎㅎ

 

뭐- 손님 태울 일 없는 차고 그리 크지 않아서 그냥 그러려니 탑니다.

 

모두 겨울동안 안전운전 하세요-